게임 서비스 이용약관 (광고성 알림 수신동의 포함)

 

1 (목적)

본 약관은 ㈜폴리곤게임즈 (이하회사”)가 제공하는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용어의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비스함은회사의 웹사이트, 모바일 사이트, 모바일 게임 어플리케이션, 기타 플랫폼을 통해회원에게 제공되는 게임 서비스, 고객지원, 정보제공 기타 이에 부수하는 일체의 서비스를 말합니다.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게임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 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게임서비스 이용 자격을 부여받은 자를 의미합니다.

     임시회원이라 함은 회원인증을 하지 않고 게스트로그인 모드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의미합니다.

     콘텐츠라 함은모바일 기기를 통해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게임 및 네트워크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게임 아이템 등 서비스와 관련되어 디지털 방식으로 제작된 내용물 일체를 말합니다.

     디바이스란 콘텐츠를 다운로드 받거나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는 PC, 스마트폰, 태블릿, PDA, 휴대용 게임기 등의 기기를 말합니다.

     애플리케이션이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디바이스를 통해 다운로드 받거나 설치하여 사용하는 프로그램 일체를 말합니다.

     오픈마켓 사업자란 애플리케이션 설치 및 결제 기능을 제공하는 전자상거래 업체를 말합니다. (.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티스토어 등)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게임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게임서비스상에 게시한 문자, 문서, 그림, 음성, 영상 또는 이들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모든 정보를 의미합니다.

     제휴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은회사가 라인, 카카오톡 등 모바일 플랫폼 서비스사 또는 페이스북 등과 같은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와 제휴를 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모바일 플랫폼의 가입 정보, 프로필 사진 등을 이용해모바일 기기에서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개별 또는 일체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 각호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기타 일반적인 상관례에 의합니다.

 

3(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서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회사의 운영정책, 이용제한규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기타 대한민국의 관련 법 규정에 의합니다.

 

4 (약관개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회사의 홈페이지 (www.polygongames.co.kr) 또는 연결화면을 통해 제공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2.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게임산업진흥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콘텐츠산업진흥법」 등 관련 법령에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본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내용, 개정사유 등을 명시하여서비스또는 회사 홈페이지(www.polygongames.co.kr) 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회원에게 불리한 내용의 경우에는 30일 이상) 적용일자 전일까지 사전 공지하며 적용일로부터 일정기간 유지합니다.

4.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서비스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 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회원의 피해는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5.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경우회원에게 본 약관의 효력이 발생합니다.

6.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5(서비스 이용 신청 및 승낙)

1.     회원이 되고자 하는 이용자는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개인정보의 제공 및 본 약관에 동의하는 방법을 통해 이용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원칙적으로 신청 순서에 따라서비스이용에 대한 승낙을 진행합니다. 다만,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기타회사의 사정으로 이용 승낙이 곤란한 경우

3.     회사는 아래 사항에 해당되는 경우에 대해서는 승낙하지 않거나, “서비스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타인의 정보 또는모바일 기기를 도용한 경우

     형법에서 규정한 범죄 행위의 목적으로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청소년보호법의 취지에 위배되는 목적으로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기타 현행 법령에 위배되는 목적으로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서비스와 경쟁 관계에 있는회원이 회사의 이익을 저해하려는 목적으로 신청하는 경우

     대한민국 이외의 국가 중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결정하지 않은 국가의 접속 이용자에 대해 관리, 운영상 필요한 경우

     회사서비스이용을 제한한모바일 기기에서서비스이용의 신청을 하는 경우

     기타회사가 규정한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4.     회사회원이 약관 동의 절차 또는서비스이용에 필요한 개인정보의 입력을 완료하면, 승낙을 보류하거나 거부할 사항이 없는 경우 그 즉시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사후에 승낙을 거부할 사항이 발견되는 경우에는 본 약관의 규정에 따라 이용제한이나 계약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의 편의를 위하여 일부 서비스에 대해임시회원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임시회원 기능 이용 중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기록 및 구매기록이 삭제되거나 기록을 확인할 수 없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회사는 이러한 사실에 대해 최초 서비스 이용 시 팝업 등으로 알려드릴 것입니다. 또한, 임시회원 기능을 통해 이용하던 서비스 이용기록은 회원인증 이후 연계 또는 양도될 수 없으므로 회원인증을 통한 서비스 이용을 권장합니다.

     모바일 기기를 변경한 경우

     모바일 기기를 개조하거나 초기화한 경우

     모바일 기기에서 어플리케이션 등 콘텐츠를 삭제한 경우

 

6(신원정보의 표시 및 콘텐츠의 이용 조건)

1.     서비스를 제공하는회사의 신원정보는 각오픈마켓 사업자가 제공하는콘텐츠판매 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유료아이템"의 정보 및 이용조건, "콘텐츠"의 이용 등급, 최소 시스템 사양 등에 대한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기타 구체적인 사항은 오픈마켓 내 판매화면 등에 안내되어 있으므로 해당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공급자

     이용조건

     이용등급

     게임물제작업자 또는 배급업자의 신고번호 또는 등록번호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

3.     원칙적으로회원이 구매한유료아이템은 해당아이템을 구매한콘텐츠내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오픈마켓 사업자또는콘텐츠별 정책에 의해콘텐츠유료아이템의 이동, 거래 등을 지원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별도로 표시한 바에 따릅니다.

4.     구매한콘텐츠에 대해 상담 등이 필요하신 경우콘텐츠내 고객센터 1:1문의를 통해 상담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5.     기타 청약철회, 계약해제/해지, 피해보상, “콘텐츠이용 시 제한에 대한 사항 등은 본 약관의 다른 조항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7(서비스의 제공)

1.     회사모바일 기기를 위한 전용 애플리케이션 또는 네트워크를 이용하여서비스를 제공하며, “회원은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거나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무료 또는 유료로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유료콘텐츠의 경우 해당서비스에 명시된 별도의 요금을 지불하여야 사용 가능하며, 일부 유료콘텐츠내에는유료 결제기능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3.     무료콘텐츠의 경우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 무료콘텐츠에도유료 결제기능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므로아이템구매 전 구매하고자 하는아이템유료아이템인지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네트워크를 통해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또는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데이터이용료 등 이동통신사에서 정한 별도의 과금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Wifi 등을 이용하여 다운로드 받으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8(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며, 안전하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보안시스템을 갖추도록 합니다.

2.     회사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즉시 처리가 곤란한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합니다.

3.     회사회원의 권익을 보호하고서비스내 질서를 유지할 의무를 집니다.

 

9(회원의 의무)

1.     회원서비스이용 시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 운영정책 및 이용제한 규정, 기타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청소년보호법 등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2.     회원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 활동의 결과에 대한 책임은회원에게 있습니다. 영업 활동으로회사에 손해가 발생할 경우회사는 해당회원에게 대해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4.     모바일 기기에 관한 관리책임은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모바일 기기의 관리 부실, 3자에게 이용을 승낙함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5.     회원은 각 오픈마켓에서 제공하는 결제 비밀번호 기능 등을 설정하여 부정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아니하도록 관리하여야 합니다. 결제 비밀번호 기능 등을 설정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10(운영정책 및 이용제한규정)

1.     회사회원의 권익을 보호하고서비스내 질서를 유지하기 위해 운영정책 또는 이용제한 규정을 정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운영정책 또는 이용제한규정 개정 시 7일 전 고지하며, “회원의 권리 또는 의무에 중대한 변경을 가져오는 운영정책 또는 이용제한규정 개정 시 30일 전에 고지합니다.

3.     운영정책은 서비스 내 메뉴 또는 연결화면을 제공하는 방법으로회원에게 공지합니다.

 

11(서비스 이용시간 및 중단 등)

1.     서비스회사의 영업방침에 따라 정해진 시간 동안 제공합니다. 별도의 표시 또는 공지가 없는 경우는 24시간 제공을 기본으로 합니다.

2.     1항에도 불구하고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서비스가 제공되지 아니할 수 있으며, 이 경우회사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없습니다.

3.     설비점검, 교체, 정기점검 또는콘텐츠의 내용이나서비스의 수정을 위해 필요한 경우

4.     해킹 등의 침해사고, “회원의 비정상적인 이용행태, 예측 불가능한서비스의 불안정성에 대응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5.     천재지변, 전쟁, 비상사태, 정전, 설비 장애, 통신망 장애, “서비스이용자 폭주 등 정상적인서비스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6.     법령에서 특정회원을 대상으로 하여서비스의 제공을 금지하도록 하는 경우

7.     회사는 새로운콘텐츠내용, 각종 버그 패치 등서비스의 운영상 필요한 경우에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상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사서비스의 변경에 의한회원의 기대수익 상실, “회사가 직접 제공하지 않은 혜택의 상실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8.     회사는 기술상, 운영상 필요에 의해서비스일부 또는 전부를 중단할 수 있으며, 이 경우 30일전 이를 공지하고서비스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정이 있는 경우는 사후에 통지 할 수 있습니다.

9.     전 항의 내용에 의해회사서비스전부를 중단할 경우, “회원은 사용기간이 남아있지 않은유료아이템에 대해 보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사용기간이 표시되지 않은유료아이템의 경우, “서비스중단 공지 시 공지된서비스의 종료일까지를유료아이템의 사용 기간으로 봅니다.

 

12(서비스 이용제한규정)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회사회원서비스에 대하여 이용제한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회사는 행위의 종류 및 사안의 경중에 따라 회원의 모바일 서비스에 대하여 이용제한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제한 조치된회원의 관련 정보(, 사진, 영상 등) 삭제 및 적법한 조치를 포함한 이용제한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그로 인해 발생한 문제의 책임은회원본인에게 있습니다.

1.     각종 신청, 변경, 등록 시 허위의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을 기망하는 행위

2.     타인의 정보 또는모바일 기기를 도용하는 행위

3.     사전에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받지 않고회사의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 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거나, “회사서비스를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사용하는 행위

4.     프로그램 상의 버그를 악용하는 행위

5.     정상적이지 아니한 방법으로 사이버 자산(ID, 캐릭터, 아이템, 게임 내 머니 등)을 취득, 이용하는 행위

6.     회사에서 인정하지 않거나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사이버 자산을 양도(매매, 증여)하는 행위

7.     결제와 관련된 모든 부정 행위

8.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서비스를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9.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하는 행위

10.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서비스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11.  타인의 특허, 상표, 영업비밀,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을. 전송, 게시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12.  청소년보호법 또는 법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13.  심히 모욕적이거나 개인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14.  다른회원을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회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15.  승부를 조작하거나, 게임의 강제종료를 하는 등 게임 결과에 영향을 줄 수 있는 행위

16.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17.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13(이용제한에 대한 이의신청 절차)

1.     "회원" "회사"의 이용제한에 불복하고자 할 때에는 통보가 있은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회사"의 이용제한에 불복하는 이유를 기재한 이의신청서를 서면, 전자우편 또는 이에 준하는 방법으로 "회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2.     1항의 이의신청서를 접수한 "회사"는 접수한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회원"의 불복 이유에 대하여 서면, 전자우편 또는 이에 준하는 방법으로 답변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사" 15일 이내에 답변이 곤란한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합니다.

3.     "회사"는 위 답변 내용에 따라 상응하는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14(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1.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회사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릅니다. , “회사가 직접 제공하는서비스또는 공식 사이트 이외에는회사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으므로, 링크된 타사의 서비스 또는 사이트 이동 시 이동하신 타사의 서비스 또는 사이트의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회원이 입력한 별명, 사진, 상태정보 등은 다른회원과의 소통을 위해 자신을 소개하는 내용으로서, “서비스의 특성에 따라 다른회원들에게 공개될 수 있습니다.

3.     회사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노출된회원의 계정정보를 포함한 모든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5(정보의 수집 등)

1.     회사서비스의 운영 및 안정화, “서비스품질 개선을 위하여 단말기 정보, OS 정보 및 버전, 이용하고 있는 가입 통신사 정보, “회원서비스이용 내역 등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채팅내용 등서비스내에서 이루어지는 통신내용을 저장 및 보관할 수 있습니다. 본 정보는회사만이 보유하고 적법한 제3자 외에는 제공받거나 열람할 수 없습니다. “회사는 약관법령 위반행위 조사, “회원간의 분쟁조정, 민원처리 또는 기타서비스내 질서유지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에 한해 본 정보를 활용하며, 자료 활용 시에는 활용내용에 대해회원에게 통지합니다.

 

16(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회원에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서비스투자 기반의 일부는 광고 게재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나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회원서비스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 게재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2.     회사서비스에 게재되어 있거나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 활동에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의 결과로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수신에 동의한이용자에 한하여 전자우편, SMS, 알림 메시지(Push Notification) 등의 방법으로 광고성 정보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원하지 않는 경우에 언제든지 수신을 거부할 수 있으며, “회사이용자의 수신 거부 시 광고성 정보를 발송하지 아니합니다.

 

17(저작권)

1.     회원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게시한 저작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회원본인에게 있습니다.

2.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회사에 귀속합니다.

3.     회원회사가 제공하는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회사또는 정보를 제공한 업체에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회사또는 제공업체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4.     "회원" "서비스" 내에서 보여지거나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 또는 다른 이용자가 게임 클라이언트 또는 "서비스"를 통해 업로드 또는 전송하는 대화 텍스트를 포함한 커뮤니케이션, 이미지, 사운드 및 모든 자료 및 정보(이하 "이용자 콘텐츠"라 합니다)에 대하여 "회사"가 다음과 같은 방법과 조건으로 이용하는 것을 허락합니다.

     해당 "이용자 콘텐츠"를 이용, 편집 형식의 변경 및 기타 변형하는 것(공표, 복제, 공연, 전송, 배포, 방송, 2차적 저작물 작성 등 어떠한 형태로든 이용 가능하며, 이용기간과 지역에는 제한이 없음)

     "이용자 콘텐츠"를 제작한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 거래를 목적으로 이용자 콘텐츠를 판매, 대여, 양도 행위를 하지 않음

5.     "서비스"내에서 보여지지 않고 "서비스"와 일체화되지 않은 "회원" "이용자 콘텐츠"(예컨대, 일반게시판 등에의 게시물)에 대하여 "회사" "회원"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이 상업적으로 이용하지 않으며, "회원"은 언제든지 이러한 "이용자 콘텐츠"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특정 게시물이 명예훼손, 사생활침해 등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그 게시자에게 사전 통지 없이 관련 게시물이나 자료에 대하여 '임시조치'를 취하며, 그 이후에는 당사자간 합의와 관련 법령 및회사의 정책에 따라 이를 삭제 또는 복원할 수 있습니다.

7.     회사가 운영하는 게시판 등에 게시된 정보로 인하여 법률상 이익이 침해된회원회사에게 당해 정보의 삭제 또는 반박내용의 게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회사는 신속하게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이를 신청인에게 통지합니다.

8.     4항은회사서비스를 운영하는 동안 유효하며 회원탈퇴 후에도 지속적으로 적용됩니다.

 

18(대금결제)

1.     유료아이템의 가격 등은서비스내 상점 등에서 표시된 가격에 의하나, 외화 결제 시 환율 및 수수료 등으로 인하여 구매 시점의 예상 지불 금액과 실제 청구금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회원오픈마켓 사업자또는결제업체등이 정하는 정책, 방법 등에 따라 결제금액을 납부해야 합니다.

3.     결제한도는회사오픈마켓 사업자”, “결제업체의 정책, 정부의 방침 등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19(청약철회)

1.     회원이 구매하는유료아이템은 청약철회가 가능한유료아이템과 청약철회가 불가능한유료아이템으로 구분됩니다. 청약철회가 가능한유료아이템은 구매 후 7일 이내에 청약철회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2.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청약철회가 제한됩니다.

     구매 후 즉시 사용이 시작되거나 즉시 적용되는 아이템의 경우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획득한 아이템의 경우

     결제 시 지급되는 부가상품(재화, 포인트, 마일리지, 아이템 등)의 일부를 사용한 경우

     묶음형으로 판매된 아이템의 일부가 사용된 경우

     개봉행위를 사용으로 볼 수 있거나 개봉 시 효용이 결정되는 아이템의 경우

     회사회원에게 무료로 지급한 재화 및 아이템

     타인으로부터 선물 받은 유료재화 및 유료아이템

     회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그 밖의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법령으로 정하는 경우

3.     청약철회가 가능한유료아이템의 경우에도 구매 후 7일이 지났거나 사용한 경우,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기타회원의 청약철회가 제한될 수 있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청약철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4.     유료아이템을 미성년자가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이 구매한 경우, 미성년자 또는 법정대리인은 회사에게 청약철회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법정대리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미성년자의 구매가 법정대리인으로부터 처분을 허락받은 재산의 범위 내인 경우 또는 미성년자가 사술 등을 사용하여 성년자로 믿게 한 때에는 취소가 제한됩니다. 구매자가 미성년자인지 여부는 구매가 진행된 단말기 또는 신용카드 등 결제수단의 명의자를 기준으로 판단됩니다.

 

20(청약철회 등의 효과)

1.     "회원"이 청약철회의 의사표시를 한 경우 "회사"는 지체없이 "회원"의 유료아이템을 회수하고, 회수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지급받은 대금을 환급하며,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에는 이를 사전에 고지합니다. , 수납확인이 필요한 결제수단의 경우에는 수납확인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이를 환급합니다.

2.     이 경우 "회사" "회원"에게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에서 정하는 이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 이자를 지급합니다.

3.     결제과정에서 과오금이 발생하는 경우 원칙적으로는오픈마켓 사업자에게 환불을 요청하여야 하나, “오픈마켓 사업자의 정책, 시스템 상 환불 절차의 처리 지원이 가능한 경우, “회사오픈마켓 사업자에게 필요한 환불절차의 이행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4.     환불은회원이 결제한 방법과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에는 다른 방법으로 환불할 수 있습니다.

 

21(계약해지)

1.     회원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회원본인이 서비스페이지상의 메뉴를 이용해 회원 탈퇴 신청을 하거나, 고객센터를 통해 회원 탈퇴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탈퇴 완료 시회원의 이용 정보(점수, 캐릭터, 아이템, 게임머니 등)는 모두 삭제되어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2.     회사회원이 현행법 위반 및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사전 통보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 경우회원유료결제로 구매한 상품에 대해 사용권한을 상실하고 이로 인한 환불 및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회원의 의무를 위한한 경우에는 회원에 대한 사전 통보 후 이용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현행법령 위반 및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사전 통보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5.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서면, 전자우편 또는 이에 준하는 방법으로 해지사유와 해지일에 대한 사항을 통보합니다.

 

22(손해배상)

1.     회사회사가 무료로 제공하는서비스와 관련하여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것일 경우에는회원이 입은 손해에 대해 배상합니다.

2.     회사가 제공하는서비스의 중대한 하자에 의하여 유료로 구입한콘텐츠또는유료아이템이 손상, 훼손되거나 삭제된 경우회사는 그에 상응하는 적절한 수단을 이용하여 보상합니다.

3.     회사가 개별서비스 제공자와 제휴 계약을 맺고회원에게 개별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회원이 개별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를 한 뒤 개별서비스 제공자의 귀책 사유로 인해 손해가 발생할 경우 관련 손해에 대해서는 개별서비스 제공자가 책임을 집니다.

 

23(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서비스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서비스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원에게 부득이하거나 정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4.     회사회원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회원간 또는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회원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이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회원의 게임상 경험치, 등급, 아이템, 게임상 머니 등의 손실에 대하여회사의 과실로 인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회원모바일 기기비밀번호 설정 기능, “오픈마켓 사업자가 제공하는 비밀번호 설정 기능 등을 이용하여 제3자의유료 결제를 방지하여야 합니다. “회사회원의 부주의로 인해 발생하는 제3자 결제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10.  기기 변경, 번호 변경, 해외 로밍, 통신사 이동 등의 경우콘텐츠의 전부 또는 일부 기능을 이용할 수 없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 경우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11.  회사에서 제공하는콘텐츠를 삭제하는 경우, 이용 정보(점수, 캐릭터, 아이템, 게임머니 등)가 삭제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므로 삭제에 신중을 기하여야 하며회사는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2.  회사임시회원기능 이용 중 발생한 일체의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4(재판권 및 준거법)

1.     본 약관은 대한민국 법률에 따라 규율되고 해석되며, "회사"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으로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제소 당시의 "회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2.     위 제1항에서 제소 당시 "회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은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에 따라 관할법원을 정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7228일부터 시행합니다.